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성노예였다"···BJ 한미모, 여배우 A씨 '성매매 알선' 혐의로 고발

댓글 2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레이싱 모델 출신 인터넷 방송 BJ 한미모가 여자 영화배우 A씨를 성매매 알선 등 혐의로 검찰에 고발했다. A씨는 유명 배드민턴 국가대표 선수의 전처로 알려졌다.

한미모의 소송대리인인 법무법인 해율 측은 28일 SNS를 통해 “금일 28일 오후 성매매 알선 등 혐의로 여자 영화배우인 A씨에 대한 고발장을 서울 서초구 중앙지검에 제출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법무법인 해율은 해당 사건에 소임을 다해 소송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해율은 유명 공인 등이 올바른 법적 대응을 못해 억울한 피해를 입는 것을 방지하고 그들의 권익 보호를 위하여 지속적인 활동을 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미모가 제출한 고발장에 따르면 한미모와 친분이 있는 A씨는 엔터테인먼트 대표 B씨와 성매매를 소개했다.

지난해 9월 A씨는 한미모에게 “나는 10억 정도 들어온다”며 “너도 1,000만 원은 손에 쥐게 해 주겠다”고 말하며 자신이 거주하는 필리핀 마닐라에 찾아와 일을 도울 것을 제안했다. 당시 생활고를 겪고 있던 한미모는 경제적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고 언급했다.

이후 약 한 달 뒤 마닐라로 향한 한미모는 계속된 A씨의 설득에 B씨와 만났다고 주장했다. 이 과정에서 한미모는 단순한 이성 만남을 주선한 것으로 생각했다고 전했다.

한미모는 당시 경제적인 이유로 B씨와 생활했는데, 이때 한미모는 B씨에게 성적 학대를 당했다고 주장했다.

한미모는 “A씨와 카카오톡 대화에서 ‘제가 성노예 같아요’라며 당시 심경을 전달하기도 했다”며 “경제적 상황이 좋지 않아 B씨와 마닐라에 온지라 같이 지낼 수밖에 없었는데, 이를 빌미로 B씨의 강압적 행위를 거부하거나 벗어날 수 없었다”고 말했다.

A씨 혐의를 뒷받침할 증거로 한미모는 A씨와 B씨의 텔레그램 대화를 검찰에 제출했다.

이밖에도 A씨의 상습 도박 혐의도 함께 고발했다. 한미모는 “B씨 출국 후 저는 A씨 지배 아래 있었다”며 “A씨의 상습적인 도박 행위를 도와야 했다. 낯선 도박장에서 감금된 생활이 이어지자 자살시도까지 했다”고 말했다.

한미모는 29일 자신의 SNS에 “뜯어 먹기 좋은 이슈거리인건 알겠습니다만 왜곡된 사실을 오보하여 서론은 생략하고 결과적으로 서론 본론 결론은 추측 함으로서 공론화 되게 하지 말아주기를 부탁드린다”라고 심경글을 올렸다.

한편 한미모는 아프리카TV에서 BJ 활동을 하다 방송 영구정지를 당한 후 트위치에서 개인 방송 활동을 진행 중이다. /이혜리기자 hyeri@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