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동건·조윤희, '성격차이'도 없는 이혼 입장문…특별한 이유 있나

댓글 2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혼 배경에 궁금증 증폭

뉴스1

조윤희(왼쪽) 이동건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배우 이동건(40) 조윤희(38) 부부가 결혼 3년 만에 이혼한 가운데, 파경 배경에도 대해서도 지속적으로 관심이 쏠리고 있다.

28일 이동건과 조윤희의 소속사는 두 사람이 지난 22일 서울 가정법원에서 이혼 조정 절차를 마무리하고 이혼을 했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딸 양육권은 조윤희가 갖는다.

조윤희의 소속사 킹콩by스타쉽 측은 이날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분들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알려드리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입장을 전했다.

이동건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도 이날 공식입장을 내고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죄송하게 생각하며 앞으로 배우로서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하지만 양측 모두 이혼 사유에 대해서는 전혀 언급하지 않았다. 그간 이혼한 연예인들이 입장을 밝힐 때 많이 써 왔던 '성격차이'란 표현도 없었다. 여기에 이동건은 불과 4개월 전인 지난 1월29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 유쾌한 분위기 속에 조윤희와의 결혼생활에 대해 이야기한 바 있다. 이에 대중들은 두 사람이 왜 이혼에 이르게 됐는지 더욱 궁금해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관계자들은 이혼은 두 사람의 사생활이며, 이동건과 조윤희는 향후에도 연예 활동을 할 예정이라 지금 상황에서 사유를 밝히기는 어렵다고 전했다.

한편 이동건 조윤희는 지난 2016년 KBS 2TV 주말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 함께 출연하며 연인으로 발전했고, 2017년 5월 임신 소식과 함께 혼인신고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이후 그해 9월29일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고, 12월에 딸을 낳았다.
taehyun@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