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샤오미, 홍미노트9S 사전 판매 완판… 29일부터 일반 판매

댓글 3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A/S 개선에도 나서… 2년간 무상서비스

이투데이

(사진제공=샤오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샤오미는 25일부터 4일간 진행된 '홍미노트9S'의 2000대 한정 사전판매가 완판됐다고 28일 밝혔다.

홍미노트9S는 29일부터 국내 이동통신사 SK텔레콤 T다이렉트샵, LG유플러스샵, KT엠모바일에서 구매할 수 있다. 4GB 램/64GB 용량은 26만4000원, 6GB 램/128GB 용량은 29만9200원이다.

색상은 인터스텔라 그레이(Interstellar Grey)와 글레이셔 화이트(Glacier White) 2가지 색상 모델로 출시된다.

스티븐 왕 샤오미 동아시아 총괄매니저는 "더 강력해진 전체 성능, 정직한 가격 책정 전략, 이동통신사를 포함한 판매 채널 확대, A/S 개선으로 홍미노트9S가 전작보다 더 큰 성공을 거둘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어 “한국 시장은 다른 지역과 사업 환경이 매우 다른 만큼 그에 맞게 접근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동통신사와의 긴밀한 협력과 협의가 사업 성패에 큰 영향을 미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샤오미는 A/S 개선에도 나선다. 홍미노트9S 구매자는 전국에 위치한 샤오미 공식 운영 지정 서비스 센터를 통해 총 2년간 무상 A/S를 받을 수 있다.

[이투데이/송영록 기자(syr@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