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안은진, ‘유퀴즈’로 첫 예능 출연 “유재석·조세호 잘 이끌어줘 감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안은진이 ‘유 퀴즈 온 더 블록’ 출연 소감을 전했다. 빅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안은진이 ‘유 퀴즈 온 더 블럭’ 출연 인증샷을 공개했다.

안은진은 지난 27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 출연해 남다른 예능감으로 웃음을 자아내며 맹 활약을 펼쳤다.

방송 이후 안은진은 소속사를 통해 특별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특히 상품으로 받은 카메라 가방과 ‘자기님’ 목걸이를 맨 채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환한 미소부터 새침한 표정까지, 다채로운 표정 속에서 안은지의 장난기가 잘 나타나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든다.

이날 방송에서 안은진은 예능 새내기 다운 신선한 토크를 선보였다. 첫 예능 출연이라고 밝힌 안은진은 긴장되고 떨리는 듯한 모습으로 수줍게 인사를 건넨 데 이어 연예계에 친한 친구가 있냐는 질문에 실제 친구 이름을 나열하는 등 꾸밈없고 리얼한 입담을 자랑, 엉뚱하고 유쾌한 모습으로 폭소를 자아냈다.

첫 예능 출연 소감으로 안은진은 “인생 첫 예능 촬영이었는데 재미있고 편안하게 이끌어 주신 큰 자기, 작은 자기님께 감사하다. 평소에 정말 팬이었던 찐 자기로써 아직도 신기하고 얼떨떨하지만 출연하게 되어 정말 행복했다. 앞으로도 찐 자기로써 쭉 유퀴즈와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안은진은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추민하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