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팝업★]"건강한 친구" 소유진, 이시영과 관악산 정상‥프로등산러의 길(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소유진 인스타그램


[헤럴드POP=김나율기자]배우 소유진이 이시영과 함께 관악산 정상에 도달하며 기쁜 소감을 전했다.

27일 소유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관악산 정상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소유진은 사진과 함께 "오늘 참 좋았어. 고맙다 건강한 친구야! 새벽 5시 반 출발. 관악산 매력 있다. 오늘 날씨 맑음"이라고 글을 남겼다. 소유진은 이시영에게 다음에도 등산할 것을 제안하기도 했다.

사진 속 소유진은 관악산 정상에서 만족감을 느끼고 있다. 소유진은 정상에 걸터앉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소유진의 옆에는 이시영이 서서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 소유진은 등산 중 나무 사이로 느껴지는 햇빛을 바라보고 있다. 이른 아침부터 등산은 물론, 정상까지 정복한 소유진의 모습이 건강해보인다. 또 소유진을 관악산으로 이끈 이시영과의 우정이 빛난다.

이에 배우 정시아는 "와~ 대단해 진짜!"라고 댓글을 남기며 엄지를 치켜세워다. 소유진의 팬들도 이른 아침부터 정상을 정복한 것에 대해 감탄하고 있다.

헤럴드경제

소유진 인스타그램


소유진을 이끈 이시영은 프로등산러로 유명했다. 이시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꾸준히 등산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남다른 실력을 자랑했었다.

특히 이시영은 등산복까지 사고 제대로 등산하는 스타 중 한 명. 이시영은 청계산 정상까지 단 39분 만에 올라갈 정도로 남다른 프로등산러다.

이시영은 소유진과 꾸준히 등산을 해왔다. 매봉산부터 금강산까지 다양한 산을 정복해왔다. 소유진이 이시영과 함께 자주 등산을 다니며 프로등산러가 되어가고 있다.

새벽 5시 반부터 등산하며 이른 아침을 시작하는 소유진. 등산으로 깊어진 두 사람의 건강한 우정을 응원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