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유이, 시선 압도한 탄탄 바디라인 `건강美`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뉴스팀

배우 유이가 ‘클라랑스 바디핏 스페셜 뷰티 필름’을 통해 건강미 넘치는 아름다움을 선사했다.

26일 패션 매거진 싱글즈를 통해 처음 공개된 '클라랑스 바디핏 with 유이’의 스페셜 뷰티 필름 티저는 올 여름의 시작을 알리 듯 감각적이고 파격적인 영상미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번 뷰티 필름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을 비롯해 업계 최고의 스탭들과 피아니스트 지용이 참여, 이에 핫바디 아이콘으로 정평이 나 있는 유이가 만나 완성도를 높였다.

매일경제

유이가 건강미 넘치는 아름다움을 선사했다.사진=클라랑스 바디핏 스페셜 뷰티 필름 티저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유이가 건강미 넘치는 아름다움을 선사했다.사진=클라랑스 바디핏 스페셜 뷰티 필름 티저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평소 꾸준한 자기 관리와 체계적인 운동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보였던 유이가 이번 영상을 통해 완벽한 바디라인을 드러내며 생기 있는 건강미를 발산했다.

특히 영상 속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유연한 포즈는 유이의 프로다운 모델 포스와 아우라를 담아내며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의 예술 작품을 연상케하는 유이의 건강한 아름다움, 여기에 강렬한 피아노 선율이 어우러진 감각적인 영상미가 풀 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오늘 공개된 유이의 클라랑스 바디핏 스페셜 뷰티 필름 티저는 이후 6월 1일 전체 풀 버전으로 공개될 예정이다.mkculture@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