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SBS '불타는 청춘', 청춘들의 뜨거운 열정으로 도전하는 뮤지컬 '그리스' 결과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박지민 기자]
문화뉴스

출처: SBS '불타는 청춘'


[문화뉴스 MHN 박지민 기자] SBS 예능 '불타는 청춘'에서는 모닝 엔젤로 엘비스 프레슬리 혹은 존 트라볼타를 연상케 하는 특별한 청춘이 등장한다.


26일 방송되는 '불타는 청춘' 255회에서는 새 친구 오승은과 함께한 당진 여행 둘째 날에서는 아침부터 특별한 청춘이 찾아와 모두의 기대를 모았다. 원래 아침 당번이었던 박형준은 올백 머리, 청재킷에 선글라스를 낀 채 요리하고 있는 의문의 남자를 가장 먼저 발견하고 경계했다. 뒤이어 일어난 구본승 또한 모닝 엔젤의 존재를 확인해 놀랐다.


의문의 남자는 청춘들을 위한 아침으로 '아메리칸 블랙 퍼스트'를 준비했다. 올백 머리와 청재킷, 선글라스를 낀 채 요리하는 모습의 모닝엔젤은 흡사 20세기 로큰롤의 제왕 '엘비스 프레슬리'를 연상시켰다. 그러나 완벽한 비주얼과 영어 실력(?)을 겸비한 것과 달리 팬케이크를 태우는가 하면 조리용 장갑도 찢어버리는 허당모습을 보여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서로가 초면이라는 모닝 엔젤과 새 친구 오승은 사이에는 숨겨진 결혼 인연비화가 있는 걸로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냈다.


문화뉴스

출처: SBS '불타는 청춘'


한편 김광규는 의문의 남자를 보며 뮤지컬 영화 '그리스'의 남자주인공 대니 역을 맡은 존 트라볼타를 연상했다. 이에 청춘들은 뮤지컬 '그리스'의 한 부분을 재생했고, 의문의 남자는 완벽한 즉흥 안무를 선보였다.


이에 청춘들은 박상철 '빵빵'에 맞춰 숨겨둔 흥을 발산했던 '흥신흥왕' 오승은과 함께 합을 맞춰보자고 제안했다. 이어 무용과 교수인 조하나가 뮤지컬 속 노래 상황을 자세히 설명해주며 청춘들과 다같이 무대를 준비했다.


특히 이번 여행에 배우들로만 구성된 청춘들은 리허설부터 본 무대, 커튼콜까지 무대를 향한 갈증을 해소하듯 환상의 즉흥 연기 호흡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의문의 모닝 엔젤과 청춘들이 함께 준비하는 즉흥 뮤지컬 '그리스' 도전기는 26일 화요일 밤 11시 SBS '불타는 청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SBS '불타는 청춘', 청춘들의 뜨거운 열정으로 도전하는 뮤지컬 '그리스' 결과는?


'불타는 청춘', 앨비스 프레슬리 연상시키는 모닝엔젤 누굴까?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