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한혜연, 12.5kg 감량 후 남다른 옷태 자랑…일상이 '화제'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한혜연의 일상 사진이 연일 화제다. 다이어트 성공 후 한층 날씬해진 몸매와 완벽한 스타일링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혜연은 '슈스스(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라 불릴 만큼 한지민, 공효진, 소지섭 등 내로라하는 국내 연예인들의 패션 스타일링을 맡아오며 남다른 패션 감각을 인정 받아왔다. 여기에 방송 활동 및 개인 인스타그램를 통해 대중과 소통하며 친근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 받았다.

그 가운데 26일 한혜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 장의 근황 사진을 게재해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한혜연은 "요샌 이런 가드닝에 관심 많음.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먹고 어제 일기 #인생 뭐 있어 #슈스스 일상 #슈스스 스타일 #어제 ootd가 맘에 들어서"란 글과 함께 일상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한혜연은 파란색 스트라이프 상의와 화이트 바지를 매치해 편안한 일상복을 멋스럽게 소화해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최근 운동과 식이요법을 통해 12.5kg의 체중 감량에 성공한 것으로 알려진 한혜연의 슬림한 몸매가 단연 눈길을 사로잡았다. 모델 부럽지 않은 균형 잡힌 몸매와 완벽한 포즈로 감탄을 자아냈다.

다이어트 성공 후 한혜연의 일상 사진들은 매일 이슈의 중심에 떠올랐다. 화이트 플라워 프린트 블라우스와 스커트를 매치해서 입은 날에는 청순미가 돋보였고, 하늘색 니트와 원피스를 매치해 스타일링한 날엔 우아한 매력을 뽐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캐주얼한 스타일의 진, 운동화, 티셔츠부터 여성미 넘치는 원피스, 블라우스 등 다채로운 패션 아이템을 직접 소화해내며 누리꾼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누리꾼들은 한혜연의 패션 스타일링이 녹아든 일상 사진들을 통해 스타일링 팁을 얻는가 하면 패션 아이템 정보를 전해듣는 등 다양한 재미를 함께 공유하고 있다.

한혜연은 다이어트 성공 후 남다른 옷태를 뽐내며 자신만의 스타일링에 대한 관심을 더욱 이끌어냈다. 스타일리스트로서 자신의 진가를 드러내고 독보적인 입지를 굳혀나가는 한혜연의 당당한 행보에 모두가 관심을 쏟고 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한혜연 인스타그램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