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유이, 탄탄 몸매에 예술적 라인...`핫 보디`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배우 유이가 ‘클라랑스 바디핏 스페셜 뷰티 필름’을 통해 건강미 넘치는 아름다움을 선사했다.

패션 매거진 싱글즈를 통해 26일 처음 공개된 '클라랑스 바디핏 with 유이’의 스페셜 뷰티 필름 티저는 올 여름의 시작을 알리 듯 감각적이고 파격적인 영상미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뷰티 필름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을 비롯해 업계 최고의 스태프들과 피아니스트 지용이 참여, 이에 핫 보디 아이콘으로 정평이 나 있는 유이가 만나 완성도를 높였다. 평소 꾸준한 자기 관리와 체계적인 운동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보였던 유이가 이번 영상을 통해 완벽한 보디라인을 드러내며 생기 있는 건강미를 발산했다.

특히 영상 속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유연한 포즈는 유이의 프로다운 모델 포스와 아우라를 담아내며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의 예술 작품을 연상시키는 유이의 건강한 아름다움, 여기에 강렬한 피아노 선율이 어우러진 감각적인 영상미가 풀 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클라랑스 바디핏 with 유이’의 스페셜 뷰티 필름 티저는 킹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공개된 유이의 클라랑스 바디핏 스페셜 뷰티 필름 티저는 이후 6월 1일 전체 풀 버전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sje@mkinternet.com

사진|클라랑스 바디핏 스페셜 뷰티 필름 티저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