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아이즈원 유진, 리얼리티 기대하게 만드는 미모…전속력으로 [in스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즈원 안유진의 미모가 눈길을 끈다.

25일 아이즈원 안유진은 팀의 SNS에 “기대가 되자낭”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안유진은 모처에서 밝은 미소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의 남다른 미모에 팬들의 시선이 모였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아이즈원의 공동 매니지먼트를 담당하는 오프더레코드, 스윙엔터테인먼트는 1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6월 15일 아이즈원의 세 번째 미니앨범 발매 소식을 전했다.

아이즈원 멤버들은 현재 앨범 막바지 작업에 박차를 가하는 중이며, 더욱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안무 연습에도 매진 중이다.

지난 2월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BLOOM*IZ)’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피에스타(FIESTA)’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던 아이즈원은 이로써 약 4개월 만에 컴백을 확정했다.

아이즈원의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는 앨범 발매 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그중 리얼리티프로그램 ‘잇힝트립’과 ‘아이즈원츄 시즌3 환상캠퍼스’의 정보가 공개돼 더욱 팬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U+아이돌Live 오리지널 시리즈 : 아이즈원의 잇힝 트립(Eat-ing Trip)은 매주 수/금 17시 30분 아이돌Live 앱에서 무료 공개된다. 그리고 '아이즈원츄-환상캠퍼스'는 오는 6월 3일 오후 7시 첫 방송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아이즈원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