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팝업★]"랜선 이모 심쿵"..김나영, 신우X이준 브이로그→특급 애교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김나영의 nofilterTV' 채널 영상 캡처


[헤럴드POP=정혜연 기자]김나영이 아들 신우, 이준이 함께한 일상을 공유했다.

23일 김나영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nofilterTV'에 '나영이네는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 나영이네 브이로그'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김나영은 아들 신우와 함께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신우는 활기찬 에너지로 스태프들의 관심과 사랑을 독차지했다.

신우는 해맑은 미소로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넘치는 끼를 뽐냈다. 김나영과 신우의 훈훈한 모자 케미는 많은 구독자들의 흐뭇한 엄마 미소를 자아냈다.

이틀 동안 이어진 촬영에도 신우는 투정 부리는 것 하나 없이 엄마를 잘 따르며 의젓한 모습을 보여줬다.

이후 신우와 이준이는 야무진 국수 먹방을 하며 깜찍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이준이는 엄마의 도움 없이 스스로 면을 집어먹으며 시청자들을 감탄케했다.

이어 이준이는 어린이날 기념 선물 언박싱 시간을 가졌다. 이준이는 "언박싱"이라고 외쳐 김나영을 놀라게 했다. 김나영은 그런 이준이를 보고 "유튜브 블루칩이 됐다"라며 칭찬했다.

이준이는 카메라를 향해 손뽀뽀를 하며 애교를 부려 랜선 이모와 삼촌들의 마음을 심쿵 하게 했다.

해당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이준이가 언빠씽이라고 말해줘서 이모 잇몸 다 말랐다", "손뽀뽀 날려주는 이준이한테 진짜 심장 폭행 당함", "이준이랑 신우 보면 진짜 묵은 스트레스가 날아간다"라는 댓글을 남겼다.

김나영은 소소한 일상을 공유하며 팬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또한 김나영과 신우, 이준이의 케미는 사랑스러움 그 자체로 바라만 봐도 힐링이 됐다.

한편 김나영은 Mnet 예능 '퀴즈와 음악사이', Olive 예능 '겟잇뷰티 2020' 등에 출연 중이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