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딜란 “만능엔터테이너 수식어 얻는 게 목표”[MK★사소한인터뷰-디크런치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손진아 기자

스타들의 사소한 생활이 궁금하다고요? 배우부터 가수, 개그맨까지 그들의 모든 것을 파헤쳐보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그동안 팬과 일반인들이 궁금했던 사소하고도 은밀했던 사항, 스타의 A부터 Z까지를 ‘사소한 인터뷰’를 통해 낱낱이 공개합니다. <편집자 주>

최근 소속사 아이그랜드코리아(AI GRAND KOREA)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힙합 보이그룹 디크런치(D-CRUNCH)가 새 싱글 ‘삐에로(Pierrot)’로 컴백했다.

22일 정오 공개된 ‘삐에로’를 통해 디크런치는 힙합 보이그룹만이 가지고 있는 화려한 제스처와 9명이 보여주는 각기 다른 무대 매너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매일경제

디크런치 딜란의 사소한 인터뷰가 공개됐다. 사진 = 아이그랜드코리아


디크런치(현욱, 현호, O.V, 민혁, 현우, 현오, 찬영, 정승, 딜란) 중 멤버 딜란의 A부터 Z까지, 사소한 모든 것을 들여다본다.

Q. 이름이 의미는요? 딜란은 제가 뉴질랜드에서 살았을 때 사용하던 이름입니다. 저희 아버지가 지어주신 이름입니다!

Q. 나의 강점을 소개해주세요. 저의 강점은 무엇을 하든지 빠르게 배운다는 것과 집중력이 뛰어나다는 점입니다. 어렸을 때부터 하나를 가르치면 열을 안다는 말을 많이 들었습니다!

Q. 쉴 때는 하루를 어떻게 보내나요? 저는 쉴 때 주로 드라마, 웹드라마, 영화 ,웹툰 등을 즐겨보는 편이고, 혼자 노래도 듣고 뮤직비디오도 많이 찾아봅니다!

Q. 취미가 어떻게 돼요? 제 취미는 어렸을 때부터 즐겨하던 축구, 수영이 있고요 게임도 좋아합니다!

Q. 좋아하는 색상은? 좋아하는 색상은 파란색 입니다! 왜냐하면 파란색을 보면 뭔가 시원한 느낌이 들고 또 제가 파란색 옷이 잘 어울린다는 소리를 많이 들어봤습니다!

Q. 최근 즐겨듣는 노래가 있다면? 제가 최근에 즐겨듣는 노래는 DAY6(데이식스) 선배님들의 Zombie 라는 곡입니다. 항상 한곡 반복을 하고 샤워를 합니다

Q. 나만의 시크릿(신체 비밀 등)이 있다면? 양쪽 팔에 똑같은 위치에 점이 있고, 항상 욕실에서 거울을 보며 표정 연습을 합니다..

Q. 최근 즐겨먹은 음식은 뭘까요? 제가 최근에 즐겨먹는 음식은 육포입니다! 이유는 먹을 때 죄책감이 덜 들고 살이 덜 찌는 기분이 듭니다!

Q. 싫어하는 음식은요? 다 잘 먹는 편인데 가지볶음은 정말 못 먹습니다. 초등학교 때 급식으로 나온 걸 처음 먹어봤는데 그때부터 못 먹습니다!

Q. 팬으로 좋아하는 연예인이 있나요? 방탄소년단의 뷔 선배님, 그리고 배우 공유님의 팬입니다!

Q. 무인도에 떨어진다면 가져갈 세 가지는? 저희 팀 멤버인 찬영이 형과, 신호탄 그리고 엄청 큰 물통을 가져 갈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찬영이 형이랑 같이 있으면 생존이 더욱 수월 할 것 같고 신호탄으로 구조 요청을 하고 큰 물통으로 구조 될 때까지 버틸 것 같습니다 ㅎㅎ

Q. 하루 중 가장 행복할 때가 언제예요? 운동이 끝난 후 숙소에 와서 씻을 때가 가장 행복하고 뿌듯 한 것 같습니다.

Q. 혹시 얻고 싶은 수식어가 있을까요? 만능 엔터테이너 라는 수식어를 얻는 게 목표입니다! 다재다능하고 다양한 모습을 대중분들께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Q. 노래방 18번은 뭘까요? 제 노래방 18번 곡은 저스틴 비버님의 love your self 입니다!

Q. 어떤 계절을 좋아해요? 저는 봄이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날씨도 적당하고 예쁜 벚꽃을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매일경제

디크런치가 22일 컴백했다. 사진 = 아이그랜드코리아


Q. 자신을 동물로 표현한다면? 저희 팬분들이 저에게 항상 토끼 라고 불러주셔서 토끼를 가장 닮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어렸을 때부터 당근도 좋아합니다 ㅎㅎ

Q. 스트레스는 어떻게 푸나요? 가끔 바람을 쐬러 산책을 나가거나 집에서 영화, 드라마, 웹드라마, 웹툰 등을 봅니다!

Q. 평소 습관이나 버릇이 있나요? 머리를 넘기는 습관이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더울 때 그 습관이 많이 튀어 나오는 것 같습니다 ㅎㅎ

Q. 나중에 자식에게 물려주고 싶은 나의 포인트가 있다면? 무엇이든지 한번 시작하면 끈기 있게 하는 성격을 물려주고 싶습니다!

Q. 요즘 생활에서 가장 큰 부분을 차지는 하는 건 무엇인가요? 요즘에는 운동이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연습실에서도 운동하고 끝나고 또 운동을 하기 때문입니다!

Q. 영감의 원천이 있다면요? 노래를 만들 때의 영감은 아무래도 제가 직접 겪었던 일들이나 그날의 감정에 따라 하고 싶은 말들이 있다면 그런 게 저의 영감인 것 같습니다!

Q. 5년 전 나에게 해주고 싶은 조언이 있다면? 지금은 힘들어도 5년 뒤에 넌 지금보다 행복해 질거야 그리고 항상 자신감 있게 해! 화이팅이라는 말을 할 것 같습니다

Q. 10년 뒤 나는 어떤 모습일 것 같아요? 10년 뒤에 저는 만능 엔터테이너가 되어있으면 좋겠고 저로 인해 많은분들이 행복하고 위로를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Q. 이번 활동으로 나의 어떤 모습을 대중에게 보여주고 싶나요? 이번 활동으로 조금 더 강렬하고 전보다 어른스러워진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Q. 신곡 포인트를 소개하자면? 이번 신곡 pierrot 은 내가 아닌 다른 꾸며진 모습을 벗어 던지고 진정한 자기 자신을 찾아가자는 메세지가 담긴 곡이라서 그런 점을 더 유의해 주시면 감사 할 것 같습니다!

Q. 예능 출연 기회가 생긴다면 어떤 프로그램에 도전해보고 싶나요? 저는 ‘아는형님’, ‘라디오 스타’ 그리고 ‘런닝맨’에 출연해 보고 싶습니다! 어렸을 때 부터 즐겨보던 프로그램이였습니다 ㅎ

Q. 올해 꼭 이루고 싶은 소망 한 가지는? 올해에는 많은분들에게 저희 디크런치를 더 알리고 또 새로운 도전들을 많이 해보고 싶습니다!

Q. 마지막으로 각오 한마디. 항상 주어진 것들에 감사하며 후회 없이 최선을 다해서 노력하고 목표들을 이루어 낼 것입니다! 앞으로도 잘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시면 감사 할 것 같습니다ㅎㅎ 지금까지 디크런치의 딜란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jinaaa@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