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나는 당신의 조연이다"…'살림남2' 김가온, 강성연 응원 '뭉클' [전일야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피아니스트 김가온이 배우 강성연에게 진심을 고백했다.

23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강성연과 김가온이 육아 고충을 토로한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강성연과 김가온은 둘째 김해안 군의 어린이집을 통해 알게 된 학부모들을 집으로 초대했다.

강성연은 "육아 동지라고 해서 육동이라고 한다"라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고, 김가온은 손님들에게 대접하기 위해 닭백숙과 퀘사디아를 만들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강성연과 김가온은 식사를 하며 육아에 대한 속마음을 털어놨다. 강성연은 "오늘 좀 느꼈다. 희생해 주는 사람이 있다는 거. 시부모님이든 이 사람이든. 육아와 일이라는 건 선택을 하긴 해야 되는데 선택이라는 게 말이 안 되는 거다"라며 밝혔다.

이어 강성연은 "연기가 진짜 하고 싶었다. (김가온이) '이게 무슨 피아니스트 손이냐'라고 하는데 촬영장 가서 계속 그 이야기가 맴돌더라. 강의할 때 자신감이 없다더라. 이 사람 아니었으면 아무것도 못 했을 거다"라며 김가온에게 미안해했고,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이후 김가온은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결혼할 때 제 마음을 담은 글을 써서 SNS에 올린 적이 있다. '나는 당신의 조연으로 살겠다'라는 글이었다. 그 글을 마음에 두고 살았던 적이 별로 없는 거 같다. 이번에는 마음을 단단히 먹었다. 집에서 아무 걱정거리가 없게 만들어주고 싶었다"라며 고백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 나아가 김가온은 "이때를 되돌아봤을 때 정말 아이들 5살, 6살 이때는 최선을 다해서 아빠 노릇을 했다"라며 아이들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강성연 역시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결혼하고 나서 애 낳고 작품이 네 번째다. 적극적으로 지원을 해줬다. 진짜 고맙고 앞으로도 잘 부탁한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방송화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