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스브스夜] '더킹' 평행세계 넘은 두 김고은…이정진 "왜 균열 생기나" 분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funE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BS funE | 김지수 에디터] 두 김고은이 평행세계를 넘었다.

23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더 킹-영원의 군주'(극본 김은숙, 연출 백상훈 정지현)에서는 정태을(김고은)과 루나(김고은)가 평행세계를 넘어 상대의 대한제국과 대한민국으로 향했다.

이날 방송에서 정태을은 이곤(이민호)의 궁에서 황후로 대접받았다.

정태을은 이곤에게 "나 여기 데려온 거 이림이겠지. 짐작 가는 것 있나"라고 물었다.

이에 이곤은 "우산 본 적 있나. 우린 서로가 원하는 걸 반씩 가지고 있다. 그는 그걸 우산에 숨긴 것 같고, 나는 그걸"이라고, 정태을은 "채찍에 숨겼구나"라고 말했다.

정태을은 "그래서 날 데려왔구나, 바꾸려고. 그걸 빼앗기면 빼앗긴 쪽은 문이 닫히는구나"라며 "이 싸움에서 당신은 불리하겠다. 날 보러 오려면 반드시 그걸 지닐테니까"라고 덧붙였다.

또 정태을은 조은섭(우도환)을 만나 "잘 있었나. 네가 그렇게 용감했다며. 여기서 벼슬하겠네"라며 인사했다. 조은섭은 은비-까비의 안부를 물었고, 정태을은 "은비-까비 밥 잘 먹는다. 거기 은섭이는 은비한테 들켰다"라며 조영(우도환)의 안부를 전했다.

이를 뒤로하고 루나는 정태을의 휴대전화를 손에 넣은 후 돈을 챙겼다. 이림(이정진)은 루나를 관찰하고, "대체 왜 여기저기서 균열이 생기나"라며 분노했다.

한편 황후 자리를 빼앗긴 구서령(정은채)은 이곤에게 향했다. 이곤 앞에서 구서령은 평행세계를 넘은 이들의 표식을 드러냈다.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