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악(樂)인전' 송가인표 '텐미닛' 트롯 버전 전격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KBS 2TV ‘악(樂)인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KBS 2TV '악(樂)인전' 송가인이 '텐미닛' 트롯 버전을 전격 공개한다.

오늘(23일) 밤 10시 55분 방송되는 KBS 레전드 음악인 클라쓰 '악(樂)인전' 5회에서는 '레전드' 송가인이 김숙, 특별 게스트 서이숙과 함께 '음악 늦둥이 막내' 김요한 집들이에 나선다.

이 날 송가인은 이효리의 메가 히트곡 '텐미닛'을 트롯 버전으로 선보여 현장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앞서 송가인은 힙합에 도전하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내며 제시의 노래를 열창, 트롯 느낌 충만한 색다른 분위기의 음악으로 시청자를 환호하게 만든 터. 이에 힙합 트롯에 이어 섹시 댄스곡까지 섭렵하며 또 한번 음악 영역을 무한 확장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김요한은 첫 소절부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며 "우와! 어떻게 목소리가 그렇게 나올 수 있어요? 진짜 신기해요"라고 연신 감탄한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송가인의 대학 교수였던 서이숙은 "가인이는 학생 때부터 범상치 않았다"고 밝혀 매회 시청자를 깜짝 놀라게 하는 송가인이 이번에는 어떤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매료시킬지 관심을 높인다.

한편 KBS '악(樂)인전'은 오늘(23일) 밤 10시 50분 방송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