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임영웅, 샴푸 언박싱 영상 속 빛나는 비주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임영웅의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지난 22일 임영웅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임영웅 [알블랙샴푸 & 헤어에센스] 언박싱”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임영웅은 샴푸, 에센스 언박싱을 하고 있다.

임영웅은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23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는 지난주 무명 시절의 일화부터 기상천외한 '미스터트롯' 에피소드까지 대방출하며 화제가 됐던 ‘미스터트롯’ TOP7 멤버들이 계속해서 등장한다. 친형제같은 '가족 케미'를 뽐냈던 TOP7 멤버들이 이번에는 형님들과 새로운 케미를 만들어나간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형님들과 TOP7 멤버들은 ‘트로트’로 하나가 됐다. 멤버들은 짝을 지어 ‘아는 짝꿍 트로트 대전’을 준비하며 호흡을 맞췄다. 장민호는 “'미스터트롯' 경연 대회 같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짝꿍'들은 본격적인 경연 전부터 서로를 견제하며 팀별 연습 공간에서 보안을 지켰다. 치열한 '짝꿍' 연습이 진행되는 가운데, 기습 방문을 감행한 귀여운 임영웅 때문에 다른 팀들은 크게 당황했다는 후문.

'미스터트롯' 멤버들과 함께하는 ‘아는 짝꿍 트로트 대전’ 眞의 주인공은 5월 23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임영웅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