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매경게임진 언론사 이미지

조이시티, 콘솔 농구게임 ‘3on3 프리스타일’ 여름 업데이트

매경게임진 임영택
원문보기

조이시티, 콘솔 농구게임 ‘3on3 프리스타일’ 여름 업데이트

속보
내란특검, 황교안도 불구속 기소…내란선동·특수공무집행 방해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콘솔 농구게임 ‘3on3 프리스타일’에 여름 시즌을 맞아 새롭게 단장한 ‘배틀 패스’ 및 ‘랭크 모드’를 추가했다.


미션형 이벤트인 ‘배틀 패스’에서는 이번 시즌의 보상 구간을 기존의 최고 30레벨에서 50레벨로 대폭 확장했다. 미션을 완료하고 획득한 배지를 모아 레벨을 상승시키면서 각종 보상을 해금할 수 있다. 특히 최고 레벨에 달성 시 블록 장난감 컨셉트로 꾸며진 저지 세트를 비롯해 세레모니, 네임택을 모두 수령 가능하다. 올여름 시즌을 통해 처음 추가된 ‘빙고 미션’을 완료할 경우 달성한 빙고 개수에 따라 시즌 한정판 ‘래쉬가드 의상’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새로워진 ‘랭크 모드’의 2020 여름 시즌 경기도 시작됐다. ‘랭크 모드’는 대전을 즐기고 순위에 따른 보상도 받을 수 있는 경쟁 콘텐츠다. 이번 시즌부터 참가 조건이 기존의 10레벨에서 2레벨로 확대돼 신규 이용자도 ‘랭크 모드’를 통해 실력을 겨룰 수 있게 됐다.

여기에 이번 시즌 경기로 결정된 최종 랭크는 다음 시즌의 시작 랭크에도 영향을 주도록 등급 제도가 변경됐다.

조이시티 김경태 개발 실장은 “‘3on3 프리스타일’과 함께 즐거운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라며 “보상 레벨 구간이 확대된 ‘배틀 패스’와 경쟁의 재미를 높인 ‘랭크 모드’를 플레이하고 풍성한 혜택들도 받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