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지연 공식입장 "송재림과 열애설 사실무근…공통 취미 즐겼을 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출처=송재림, 지연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겸 배우 지연이 공식입장을 통해 송재림과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송재림 측 역시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고 전했다.

19일 지연 소속사 파트너즈파크는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며 "지연과 송재림은 드라마를 통해 친해진 동료일 뿐"라고 밝혔다. 이어 "최근 지연이 바이크를 구매했는데, 평소 친한 송재림에게 바이크를 배우러 간 게 오해를 불러일으킨 것 같다"라고 설명했다.

송재림의 소속사 그랑앙세도 이날 "지난 2019년 9월 종영한 KBS '너의 노래를 들려줘'를 통해 만난 두 사람은 바이크라는 공통의 취미를 가진 친한 선후배 사이일 뿐"이라며 열애설에 선을 그었다.

이어 "목격된 17일 당일은 송재림이 태백에 위치한 서킷에서의 바이크 연습날이었고, 이제 막 입문하는 단계의 지연이 동행했다가 목격된 것"이라고 밝혔다.

송재림과 지연은 지난해 KBS2 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에서 호흡을 맞췄다.

한편 지연은 지난 2009년 그룹 티아라로 연예계에 정식으로 데뷔했으며 '롤리폴리' '러비더비'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사랑받았다. 송재림은 지난 2009년 영화 '여배우들'을 통해 데뷔했으며, MBC '해를 품은 달', SBS '우리 갑순이', MBC '우리 결혼했어요'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다.

[이투데이/유정선 기자(dwt84@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