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이연희, 결혼 발표…"인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 만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결혼 상대는 연상의 비연예인 남성, 6월 2일 비공개 예식 치를 예정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노컷뉴스

배우 이연희 (사진=이한형 기자/노컷뉴스 자료사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이연희가 결혼한다.

이연희는 15일 자신의 팬 카페에 자필 편지를 올려 직접 결혼 사실을 밝혔다. 이연희는 "최근 힘든 상황을 겪고 계시는 많은 분들을 생각하니 마음이 참 무겁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제 이야기를 어떻게 꺼내야 할지 고민을 많이 했지만 저를 응원해 주시는 분들과 소식을 나누고 싶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라고 글을 시작했다.

이연희는 "제가 인생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합니다. 6월 2일 양가 부모님, 친지들만 모시고 소중한 인연과 작은 예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조심스러운 시기이기에 간소하게 예식을 치르며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려고 합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제가 평소에 많이 표현하지 못했지만, 데뷔 때부터 한결같이 응원해주신 여러분께 언제나 감사한 마음뿐입니다. 좋은 배우로, 또 행복한 사람으로 살아가며 보답하겠습니다. 결혼 후에도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릴게요.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라고 글을 맺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도 이날 "이연희 씨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하게 되었다. 예비 신랑은 연상의 비연예인으로 결혼식은 오는 6월 2일 가족, 친지들과 함께 소규모로 치를 계획"이라고 알렸다.

그러면서 "비연예인인 예비 신랑과 양가 가족을 배려하여, 구체적인 장소 및 시간 등 결혼식과 관련된 세부 사항은 비공개로 진행된다"라며 "앞으로도 이연희는 변함없이 배우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것이다.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앞둔 이연희에게 많은 축복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2001년 제2회 SM 청소년베스트선발대회로 연예계에 발을 들인 이연희는 드라마 '해신' 아역 정화 역을 시작으로 '부활', '어느 멋진 날', '에덴의 동쪽', '파라다이스 목장', '유령', '구가의 서', '미스코리아', '화정', '다시 만난 세계', '더 패키지', '더 게임 : 0시를 향하여'에 출연했다. 영화 '백만장자의 첫사랑', 'M', '내 사랑', '유턴', '순정만화', '마이웨이', '결혼전야', '조선명탐정 : 사라진 놉의 딸'에도 출연했다.

차기작은 MBC의 시네마틱 드라마 'SF8' 시리즈의 '만신'이다. 높은 적중률을 자랑하는 인공지능 운세 서비스 '만신'을 신격화해 맹신하는 사회를 담은 드라마로, 이연희는 이동휘, 김한나와 함께 호흡을 맞춘다.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