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이연희, 6월2일 웨딩마치…"인생 함께 하고픈 사람 만났다"[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박미애 기자] 배우 이연희(32)가 6월 웨딩마치를 울린다.

이데일리

이연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연희는 15일 자신의 팬카페에 게재한 자필편지를 통해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다. 이연희는 “제가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결혼한다”며 “6월2일 양가 부모님, 친지들만 모시고 소중한 인연과 작은 예식을 올리게 됐다”고 밝혔다.

이연희는 이어 “조심스러운 시기이기에 간소하게 예식을 치르며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려고 한다”며 “결혼 후에도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리겠다”고 전했다.

이연희는 지난 3월 종영한 MBC 드라마 ‘더 게임:0시를 향하여’에 출연했다.

다음은 이연희가 팬카페에 올린 자필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이연희입니다.

최근 힘든 상황을 겪고 계시는 많은 분들을 생각하니 마음이 참 무겁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제 이야기를 어떻게 꺼내야 할 지 고민을 많이 했지만 저를 응원해 주시는 분들과 소식을 나누고 싶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제가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합니다. 6월 2일 양가 부모님, 친지들만 모시고 소중한 인연과 작은 예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조심스러운 시기이기에 간소하게 예식을 치르며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려고 합니다.

제가 평소에 많이 표현하지 못했지만, 데뷔 때부터 한결같이 응원해주신 여러분께 언제나 감사한 마음뿐입니다. 좋은 배우로, 또 행복한 사람으로 살아가며 보답하겠습니다.

결혼 후에도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릴게요.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