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한번 다녀왔습니다' 이민정이상엽, 완전 결별 후 어색한 재회..당혹[Oh!쎈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선미경 기자]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민정과 이상엽 사이에 묘한 기류가 엿보인다.

10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극본 양희승, 연출 이재상) 27, 28회에서는 이민정(송나희 역)과 이상엽(윤규진 역)의 어색한 대면이 그려진다.

앞서 방송에서는 송나희(이민정 분)과 윤규진(이상엽 분)의 완전한 이별이 그려졌다. 가족들에게 이혼 사실과 사유를 알리며 돌이킬 수 없는 현실을 직시한 것. 이후 송영달(천호진 분)은 송나희에게 집으로 들어올 것을 요구하며 엔딩을 맞이했다.

그 뒷이야기가 어떻게 진행될지 숱한 시청자들의 마음을 애태우고 있는 가운데 송나희와 윤규진이 병원서 조우한다. 엘리베이터에서 서로를 마주했음에도 못 본 척 고개를 돌리고 있는가 하면 멈춰버린 송나희와 윤규진의 시선이 얄궂은 상황을 보여주고 있다.

여기에 평소 두 사람에게 장난스럽게 다가가던 윤재석(이상이 분)의 표정이 당혹스러움으로 물들어 있어, 이들 사이에 어떤 변화가 발생된 것인지 궁금해진다.

과연 병원 복도서 마주친 세 사람에게 어떤 기류가 흘렀을지 완벽한 이별을 맞이한 이민정과 이상엽이 서로를 어떻게 대할지 오늘(10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되는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seon@osen.co.kr

[사진]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