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왓챠플레이, '부부의 세계'·원작 '닥터 포스터' 온에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 무삭제 버전과 원작드라마 영국 BBC '닥터 포스터'를 왓챠플레이에서 동시에 볼 수 있다.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왓챠플레이는 10일부터 신규 콘텐츠로 부부의 세계와 부부의 세계 원작 닥터 포스터 전체 시즌을 서비스한다.

아직 방송되지 않은 부부의 세계 5회부터는 매주 금·토 밤 10시 50분 본방송이 끝난 직후 왓챠플레이에서 본방송 무삭제판 에피소드가 추가 공개된다. 부부의 세계는 사랑이라고 믿었던 부부 연이 배신으로 끊어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불륜이라는 흔하면서도 파격적 소재를 세련된 연출과 김희애 등 명배우의 연기력으로 완성도 있는 작품으로 만들어냈다. 4회 시청률은 전국 14.0%, 수도권 15.8% 기록했다.

왓챠플레이는 부부의 세계 원작 드라마로 화제를 모은 닥터 포스터 시즌 1~2 서비스도 시작한다. BBC에서 2015년, 2017년 방영된 '닥터 포스터'는 평균 시청자 수가 1000만명이 넘었다.

이외에도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대표작 '아무도 모른다', 에드워드 노튼 주연 '일루셔니스트', 서머셋 몸 원작 '페인티드 베일' 등 명작 영화 83편과 MBC 인기드라마 '봄밤' 등 TV 시리즈 26편이 추가 공개된다.

박종진기자 trut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