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9391028 0242020040959391028 06 0602001 6.1.7-RELEASE 24 이데일리 56424609 false true false false 1586412327000 1586412350000 popular

‘영혼수선공’ 정소민, 불같이 화끈한 뮤지컬 배우 변신

글자크기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영혼수선공’ 정소민의 따뜻한 햇살 비주얼을 담은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정소민이 그려낼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 ‘한우주’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다.

이데일리

‘영혼수선공’ 정소민 포스터(사진=몬스터 유니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는 5월 6일 수요일 밤 첫 방송될 예정인 KBS2 새 수목드라마 ‘영혼수선공’(극본 이향희, 연출 유현기, 제작 몬스터 유니온) 측은 9일 ‘한우주’ 역을 맡은 정소민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혼 수선공’은 마음이 아픈 사람을 ‘치료’하는 것이 아닌 ‘치유’하는 것이라고 믿는 정신의학과 의사들의 이야기를 담는 마음처방극이다. ‘쩐의 전쟁’, ‘동네변호사 조들호 시즌 1’ 이향희 작가와 ‘브레인’, ‘공부의 신’, ‘내 딸 서영이’ 유현기 PD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신하균, 정소민, 태인호, 박예진 등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해 가슴 따뜻한 이야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포스터 속 마치 봄을 머금은 듯한 노란 배경과 정소민의 햇살 같은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특히 정소민이 입고 있는 플로럴 블라우스, 화사한 미소, 거기에다 여유 넘치는 포즈까지 합쳐지며 완벽한 힐링 아우라를 뽐내고 있다.

정소민 옆 다양한 러블리 포인트들도 살펴볼 수 있다. 해, 나무, 파랑새, 꽃 등 다양하고 아기자기한 그림들은 미술 심리치료에 쓰이는 것들로, 사람들의 마음을 간접적으로 보여주는 데 의미가 있다. 이는 드라마의 내용과도 맞닿아 있어 포스터의 따뜻한 느낌을 배가시킨다.

또한 ‘미친 세상 속 상처받은 자유로운 영혼’, ‘불같이 화끈한 뮤지컬 배우’라는 카피는 그녀가 맡은 ‘한우주’ 캐릭터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 같은 카피를 통해 그가 얼마나 열정적이고 밝은 에너지를 갖고 있을지 짐작할 수 있다.

이처럼 정신 의학 드라마에서 뮤지컬 배우라는 색다른 캐릭터로 변신할 정소민의 활약이 벌써 기대된다. 정신과 의사 이시준(신하균 분)과 어떤 케미를 만들어낼지 시청자들에게 어떤 방식으로 ‘오늘 하루 편안하셨나요?’라며 위로의 메시지를 건넬지 관심이 집중된다.

‘영혼수선공’ 측은 “오는 5월 위로와 ‘치유’를 선사할 예정인 만큼 포스터에도 따스한 봄기운을 가득 담았다”라며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한우주 캐릭터가 그려낼 웃음과 감동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신하균과 정소민의 힐링 케미와 유현기PD-이향희 작가의 가슴 따뜻한 위로의 이야기로 기대를 모으는 ‘영혼수선공’은 오는 5월 6일 KBS 2를 통해 첫 방송될 예정이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