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9339603 0292020040759339603 06 0602001 6.1.7-RELEASE 29 OSEN 0 false true true false 1586252160000 1586252274000 popular

김상혁 측 "송다예와 견해 차극복 못하고 이혼 조정 중..서로 응원"[전문]

글자크기
OSEN

[OSEN=선미경 기자] 밴드 클릭비 출신 김상혁과 쇼핑몰 CEO 송다예가 결혼 1년 만에 이혼했다.

김상혁의 소속사 코엔스타즈는 7일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우선 김상혁씨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좋지 못한 소식으로 인사드리게 돼 안타깝게 생각합니다"라며 이혼 소식을 알렸다.

이어 "당사 소속 연예인 김상혁씨는 배우자와 견해의 차를 극복하지 못하였고, 신중한 고민 끝에 이혼을 위한 조정 절차를 밟게 되었습니다. 안타깝지만 각자의 자리로 돌아가 서로를 응원하기로 합의하였습니다"라고 밝혔다.

김상혁 측은 "두 사람 모두 이혼절차가 원만히 진행되길 원하고 있는 만큼, 언론을 통해 사생활에 대한 부분은 하나하나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추측성 루머와 자극적인 보도 역시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라고 당부했다.

마지막으로 "김상혁씨를 아껴주셨던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어디서든 더욱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김상혁은 지난해 4월 6살 연하인 ‘얼짱’ 출신 쇼핑몰 CEO 송다예와 2년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다.

OSEN

다음은 김상혁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김상혁씨의 소속사 코엔스타즈입니다.

우선 김상혁씨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좋지 못한 소식으로 인사드리게 돼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당사 소속 연예인 김상혁씨는 배우자와 견해의 차를 극복하지 못하였고, 신중한 고민 끝에 이혼을 위한 조정 절차를 밟게 되었습니다. 안타깝지만 각자의 자리로 돌아가 서로를 응원하기로 합의하였습니다.

두 사람 모두 이혼절차가 원만히 진행되길 원하고 있는 만큼, 언론을 통해 사생활에 대한 부분은 하나하나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추측성 루머와 자극적인 보도 역시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김상혁씨를 아껴주셨던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어디서든 더욱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eon@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