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9286423 0292020040559286423 06 0602001 6.1.7-RELEASE 29 OSEN 59742044 false true true false 1586091180000 1586095006000 related

'아빠본색' 김지현♥홍성덕, 8번 시험관 실패→홍지민♥도성수 응원에 자연임신 도전 [종합]

글자크기
OSEN

[OSEN=하수정 기자] '아빠본색' 김지현, 홍성덕 부부가 자연 임신에 도전했다.

5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아빠본색'에서는 김지현♥홍성덕 부부가 자연 임신에 희망을 놓지 않는 모습이 그려졌다.

김지현은 절친한 동생 룰라의 채리나와 통화를 했고, 남편 홍성덕은 "당신이 약을 먹고, 괴로워서 힘들어 하는데, 결과까지 잘못 나와 버리면 낙심하는 표정이 슬프다. 심각한 걸 쿨하게 보이려고 하고, 속은 아픔이 쌓여간다"고 밝혔다.

김지현은 "'난 괜찮아, 이 정도면 괜찮아' 하면서, 혼자서는 슬퍼한다"고 했고, 홍성덕은 "마음이 아팠다"고 했다. 이에 김지현은 "왜 또 날 울리냐"며 눈물을 흘렸다.

48세 김지현은 "자연 임신은 힘들 거라는 생각이 커서, 시기를 놓치면 영영 못하게 될 것 같다. 그러면 후회할까봐. 의사 선생님이 건강한데 나이 때문에 힘들거라고 했다"고 고백했다.

이어 '일부러 옆에 사람들한테는 내가 쿨하게 '괜찮아' 하는데, 그 모습을 보는 남편 입장에서는 마음이 좋지 않을 것 같다"고 했다.

김지현은 "'예전처럼 꼭 낳아야 돼'라는 마음은 덜하다. '안 낳으면 안돼' 매달리는 게 아니라, 후회하기 싫으니까 끝까지 노력해보고 주시면 감사하고, 안 주시면 만족해야겠구나 싶다"며 속마음을 공개했다.

남편 홍성덕은 "내가 걱정되는 건 당신 몸이 상할까 봐 걱정이다. 아들이 사춘기에 접어들었고 상처가 될 수 있는 부분이 있다. 한주는 내 아픈 손가락이다. 상처를 안 주고 싶다. 막연하게 우리 뜻대로만 할 수는 없다"고 걱정했다.

OSEN

이후 김지현과 홍성덕 부부는 9번째 시험관 시술을 준비하던 중 홍지민♥도성수 부부를 찾아갔다. 홍지민은 남편 도성수와 40대에 자연 임신에 성공해 도로시, 도로라 두 딸을 출산했다.

김지현은 "초면인데 서로 아는 지인을 많았다 우리 부부가 기를 받으러 갔다"고 밝혔다.

홍지민은 "촌스러운 질문일 수도 있는데, (남편이) 이혼 경험도 있고 큰 아이가 둘이나 있는데 괜찮았냐?"고 물었고, 김지현은 "'동생인데 이혼했대'라고 들어서, 이미 편안하게 이야기 한 상태에서 봤다. 그리고 볼매였다"며 남편의 매력을 언급했다.

자신의 임신 과정에 대해 홍지민은 "아기를 늦게 가져서 시험관 하면 쌍둥이가 생길 거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시험관을 해도 안 되더라. 첫째를 임신했다는 얘기를 듣고 소리를 정말 크게 질렀다"며 감격적인 당시를 떠올렸다.

김지현은 "시험관은 배아 이식 말고, 난자 채취만 8번 했다. 주사 맞는 것도 괜찮다"고 했고, 도성수는 "난 주사를 내가 맞았고, 그것 때문에 집 앞에 간호사 분한테 배웠다. 한 번 배우면 된다. 그렇게 어렵지 않다"고 설명했다. 홍지민은 "시험관 수정보다 난자 채취가 힘들고, 그 결과를 기다리는 그 기간이 또 엄청 힘들다. 정말 잘해주셔야 된다"며 김지현의 남편 홍성덕을 바라봤다.

OSEN

김지현은 "폐경기 전까지만 노력해보기로 했다"고 말했고, 홍지민은 "1%의 가치가 있다면 충분히 노력해볼만한 가치가 있다"고 응원했다.

홍지민은 "임신 전에는 술과 야식을 많이 먹었는데, 술을 줄이고 식습관을 많이 고치려고 했다. 요가도 계속 했다"며 노력한 부분을 공개했다. 남편 도성수는 "스태미나 음식인 장어 등을 집사람 몰래 먹었다"며 웃었다.

김지현은 "홍지민 씨가 나보다 동생인데도 내 상황에 같이 공감해 주고, 함께 마음을 나눠 줘서 기도 받은 것 같다. 예쁜 딸들도 봐서 너무 행복했다"며 힘을 냈다.

이와 함께 이날 방송에서는 이동준, 이일민 부자가 가수 남진과 만나는 모습도 공개됐다.

'트로트 레전드' 남진은 이일민의 롤모델이며, "선생님의 무대 매너를 배우고 싶다"고 요청했다. 이에 남진은 "그래, 보면 안다"며 꿀팁을 전수했다.

또한, 이일민은 남진에게 자신의 새 노래 피처링을 부탁했다. 남진은 노래를 제대로 잘 부르면 해주겠다고 약속했고, 즉석 테스트를 거쳐 영광의 피처링이 성사됐다.

/ hsjssu@osen.co.kr

[사진] '아빠본색' 방송화면 캡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