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편스토랑' 이유리 "홍진영 열혈 팬" 급 콜라보 제안 '폭소' [TV스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편스토랑 / 사진=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유리가 홍진영을 향한 열혈 팬심을 공개한다.

3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7번째 출시 메뉴의 주인공과 함께 8번째 메뉴 대결 주제가 공개된다. 이와 함께 스페셜 MC로 가수 홍진영이 출격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스페셜MC 홍진영의 등장에 가장 흥분한 이유리였다. 이유리가 다소 떨리는 목소리로 홍진영에게 "평소 홍진영 씨 너무 팬"이라며 팬심을 고백했다. 이에 도경완 등 '편스토랑' 식구들은 모두 함께 "원, 투, 쓰리"를 외치며 이유리의 깜짝 무대를 요청했다.

긴장한 듯했던 이유리는 이내 홍진영의 히트곡 '사랑의 배터리'를 부르기 시작했다. 앞서 이유리는 메뉴 개발을 위해 이동하던 중 자동차 안에서 홀로 "쑥대머리"를 부르는 등 깜짝 노래실력을 공개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날 역시 이유리는 자신의 스타일로 '사랑의 배터리'를 불렀다. 특히 원곡자 홍진영까지 깜짝 놀라게 한 노래 실력이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편스토랑'에서는 NEW 편 셰프로 합류한 배우 오윤아의 일상이 공개된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45분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