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휘성, 마약류 투약 의혹수면마취제 투약경찰출동 소동..논란ing[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 DB


[OSEN=선미경 기자] 가수 휘성이 마약류 투약 혐의로 경찰의 수사를 받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수면마취제류 약물을 투입한 채 쓰러져 경찰이 출동하는 소동이 발생했다. 계속되는 논란에도 휘성의 소속사 측은 ‘묵묵부답’ 중이다.

1일 경찰에 따르면 휘성은 지난 달 31일 오후 8시 30분께 서울 송파구의 한 건물 화장실에서 수면마취제류 약물을 투약한 후 화장실에 쓰러져 있었다. 의식이 있는 상태로 몸에 이상은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날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현장에서 비닐봉지와 주사기 여러 개, 액체가 담긴 병 등을 발견했다. 경찰은 쓰러져 있는 남성이 휘성이라는 것을 확인한 후 마약류 투약 여부를 파악하기 위해 경찰서로 데려와 소변검사를 했고, 음성으로 확인됐다.

경찰은 휘성을 귀가시킨 후 추후 수면마취제 입수 경위와 범죄 혐의 등에 대해서 추가로 조사할 예정이다.

OSEN

[OSEN=민경훈 기자] 4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tvN 예능 '나의 영어사춘기' 제작발표회서 휘성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rumi@osen.co.kr


휘성은 앞서 마약류 투약 혐의로 조사를 받고 있는 가운데, 또 다시 소동을 일으키며 논란을 키우고 있는 상황이다. 불미스러운 이슈에 이름이 연이어 언급되면서 팬들과 대중도 휘성을 향한 실망감을 드러내고 있는 모습이다.

앞서 경북지방경찰청은 지난 달 26일 “지난해 12월 마약 관련 첩보를 확인하는 과정에서 휘성이 마약류를 구매한 정황을 포착해 수사하고 있다”라고 밝힌 바 있다. 다만 경찰은 단서를 포착했지만 당사자를 상대로 조사를 하지 않은 상태로, 조만간 소환 조사 방침을 밝혔다.

OSEN

OSEN DB


이에 대해서 휘성 측은 취재진의 연락을 피한 채 묵묵부답으로 일관하고 있는 상황. 연이어 또 다른 소동이 터졌지만 역시 취재진의 전화를 피하며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휘성은 지난 2013년 군 복무 당시 수면 마취제 일종인 프로포폴 투약 혐의로 군 검찰에서 조사를 받았으나 병원 치료 목적이 인정돼 무혐의 처분을 받은 바 있다. 이번에 연이어 논란이 이어지면서 과거의 행적에 대해서도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이다.

휘성이 연이은 논란으로 대중에게 실망감을 안겨주고 있는 가운데, 경찰 조사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seon@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