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반의반' 채수빈, 고향사진 보내준 정해인에 "언제든 도와드릴게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전하나 기자]

헤럴드경제

tvN '반의반' 방송캡쳐


채수빈이 고향사진 보내준 정해인에게 언제든 도와주겠다고 말했다.

31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반의반'에서는 한서우(채수빈 분)가 부모님 이야기를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전은주(이상희 분)에 대한 배신감에 최수지(김누리 분)가 화를 내자 한서우는 "어디부터 얘길 하나 의자 이야기부터 하자 우리 엄마가 갖다 놓은거다 그 의자. 어쩌다 서울 오면 거기 앉아서 나 기다렸다"라며 최수지가 하숙집에 들어오기 전 부모님이 화재로 돌아가셨다고 털어놨다. 이에 최수지는 "그런 얘기 안했잖아"라고 말했고, 한서우는 "그 뒤로 나 술 안 마셔. 술 먹고 엄한 생각할까봐 안 마셔. 그땐 얘기할 수 없었다. 은주언니도 그렇게 이해해줘"라고 설명했다.

이어 부모님 사고 이후 미시령 근처에 있는 자신의 고향에 가본 적이 없다는 한서우의 말에 문하원(정해인 분)은 "예전에 서우씨 고향 근처에 있었다. 그때 찍어뒀던 사진이다"라며 잠시 머물렀던 강원도 동네 사진을 한서우에게 보냈다. 이에 한서우는 문하원을 찾아가 "고마워요. 사진 고맙다고요. 그 동네 멀쩡할때 진짜 보고 싶었는데 3월 우리 엄마 생일에 갔어야 했는데 두고두고 후회했거든요. 대화가 필요하면 언제든 말씀하세요. 도와드릴게요"라고 답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