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9151572 0182020033059151572 06 0601001 6.1.7-RELEASE 18 매일경제 0 false true true false 1585572935000 1585572966000 related

장미인애, 돌연 연예계 은퇴 선언 “대한민국서 배우로 활동하지 않을 것”(전문)

글자크기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노을 기자

배우 장미인애가 돌연 연예계 은퇴를 선언했다.

장미인애는 30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만 하시기 부탁드린다”면서 장문을 게재했다.

그는 “저는 제 갈 길을 갈 것이며 정치적 발언이 민감하다고 제가 말하고자함이 이렇게 변질될 수 있고 공격을 받을 수 있구나 다시 한번 질린다. 정말”이라고 호소했다.

매일경제

장미인애가 돌연 연예계 은퇴를 선언했다. 사진=장미인애 인스타그램


이어 “저에 대해 모르는 분들께서 같은 질문을 기부는 했냐, 정부탓을 하냐. 저는 작은 마음으로 제가 할 수 있는 한도에 기부를 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대한민국의 국민으로 저 또한 고생하는 분들을 걱정한 제가 바보같이 느껴진다. 더는 대한민국에서 배우로 활동하지 않겠다”고 선언했다.

이하 장미인애 글 전문.

그만하시길 부탁드립니다

제가 답변을드리고 물론 언행은 저도 실수이지만 저에게 악의적인공격 내의도와 상관없이 기자님의 글로인해 전세계 가 아픔과 재난 재앙이 닥쳐 같은대한민국의 국민으로 왜이제와서 국민이 어려움에빠져 삶이 어려운데 국민이낸 세금으로 이제와서 지원금을 준다는 발표와 그한번으로 삶이 달라지지 않는 다는것이 이해가 가지않았고 그이후는 국민의 세금은 올라갈것이며 모든게 막히고 살아갈수 없다는생각으로 올린글이 이렇게 대한민국인 내나라가 총선을앞두고 이런모습이 사실 이해가가지 않았습니다.

더는 저는 제갈길을 갈것이며 정치적발언이 민감하다고 제가 말하고자함이 이렇게 변질될수있고 공격을받을수있구나 다시한번 질리네요 정말.

전에는 마스크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저도 힘든상황에 마스크도 사주간 사진않았습니다 잡에만있었던저이기에 기부도 작은마음이지만 했습니다.

저에 대해 모르는분들께서 같은질문을 기부는했냐 정부탓을하냐 저는 작은마음으로 제가 할수있는한도에 기부를하였구요

대한민국의 국민으로 저또한 고생하는분들을 걱정한제가 바보같이 느껴지네요. 더는 대한민국에서 배우로 활동하지 않겠습니다.

-장미인애 올림 / sunset@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

전체 댓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