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RE:TV] '슈돌' 윌벤저스x김강훈, 귀여운 꼬꼬마들의 초특급 꿀케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KBS 2TV 방송 캡처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윌벤저스 형제와 김강훈이 재회해 귀여운 꼬꼬마 시식단으로 활약했다.

지난 2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는 윌벤저스 윌리엄 벤틀리 형제가 김강훈과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윌리엄 벤틀리는 KBS2 '편스토랑'에 초대돼 고꼬마 시식단으로 초대됐다. 이후 KBS 별관으로 향한 윌벤저스는 이경규, 이영자, 이유리, 이정현을 만나 동치미를 치킨처럼 만든 '꼬꼬무거바'를 선보였고, 이들은 맛있다고 칭찬했다.

이어 윌리엄 벤틀리는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필구 역의 김강훈과 만났다. 이들은 앞서 시상식에서 시상자와 수상자로 잠깐 만난 적이 있었다. 윌리엄은 김강훈을 보고는 "엄마가 이 형 너무 귀엽다고 했다"고 전했고, 김강훈은 "너네 너무 귀엽다"고 했다. 윌리엄 역시 "형님이 더 귀여우세요"라며 귀여운 광경을 그려냈다.

또 윌리엄은 김강훈이 12세인 것을 알고는 "10살이 넘었냐"며 놀라워했다. 김강훈은 "반모하자"고 했고, 윌리엄이 갸우뚱하자 "반말모드"라고 말해 윌리엄은 웃으며 화답했다. 김강훈은 윌벤저스를 보며 계속 "너네 꿀 귀엽다"며 미소를 지었고, '여자친구가 셋'이라는 윌리엄의 말에 "여자친구는 여러 명 있으면 안 된다"는 조언을 건네 웃음을 안겼다.

샘이 잠시 자리를 뜬 사이, 김강훈은 윌벤저스와 함께 아이스크림을 먹으러 갔다. 김강훈은 크기가 큰 아이스크림을 보고 걱정했지만 윌리엄과 벤틀리는 다 먹을 수 있다고 자신했다. 그러나 결국 벤틀리는 아이스크림을 전부 흘렸고, 김강훈은 당황하다가 휴지를 급히 가져와 뒷처리를 하며 의젓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편스토랑' 꼬꼬마 시식단으로 나온 세 사람은 맛있는 음식을 먹었고, 모두들 이를 흐뭇한 미소로 바라봤다.
seunga@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