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영탁 측 "음원 사재기 사실 아니야…심려 끼쳐 죄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미스터트롯 영탁
[TV조선'뉴스9' 방송 화면 캡처]



(서울=연합뉴스) 오보람 기자 = TV조선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에서 '선'(2위)을 차지한 영탁 측이 최근 제기된 음원 사재기 의혹에 대해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했다.

소속사 밀라그로는 "우리 회사와 관련된 음원 사재기 주장에 대해서 사실이 아님을 밝힌다"고 26일 보도자료를 통해 전했다.

해당 글에서 소속사는 "규모가 작은 회사다 보니 가수 지원에 한계가 있었고, 좋은 활동을 위해 주변에 조력을 구하며 여러 노력을 해왔다"며 "그 과정에서 회사의 미숙함으로 영탁에게 어려움이 되지 않았는지 무거운 마음"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팬 여러분께 심려 끼친 점 깊이 사과드린다. 이번 일을 계기로 회사 운영과 관련된 일들을 더 깊이 살피도록 하겠다"며 사과했다.

지난달 SBS FunE는 '미스터트롯'에 출연하는 한 가수가 2018년 음원 사재기와 불법 바이럴 마케팅을 시도했다고 보도했다.

해당 가수가 영탁이라는 추측이 나오자 영탁은 자신의 팬카페에 글을 올려 "누구보다 정직하게 열심히 음악 해왔다"며 이를 부인했다.

그러나 지난 23일 SBS FunE는 2018년 10월 '니가 왜 거기서 나와' 발매 당시 영탁 소속사가 프로듀싱 겸 마케팅 업체 대표에게 돈을 주고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순위에 들도록 '음원 사재기'를 의뢰한 정황이 있다고 재차 보도했다.

rambo@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