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홍선영, 22kg 감량→결혼?…'미우새' 예고편 속 웨딩드레스 자태 [엑's 이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가수 홍진영의 언니 홍선영이 '미운 우리 새끼' 예고편에 웨딩드레스를 입고 등장, 화제를 모으고 있다.

22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말미에는 다음주 방송 예고편이 공개됐다.

이 예고편에는 홍선영, 홍진영 자매가 웨딩드레스숍에 방문한 모습이 담겼다. 이후 홍선영은 웨딩드레스를 입고 환한 미소를 지어 보였고, 홍진영은 그런 홍선영을 보며 "예쁜데? 언니 결혼 축하해"라고 말했다.

이러한 홍진영의 말에 홍선영은 "별말씀을"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이를 지켜보던 자매의 어머니는 "우리 딸 예뻐"라며 흐뭇한 미소를 지어 보이기도 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제작진은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는 홍선영에게 '신부미 뿜뿜', '행복' 등의 자막을 더해 홍선영이 실제로 결혼하는 것이 아니냐는 궁금증을 더욱 키웠다.

동생 홍진영과 함께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고 있는 홍선영은 다이어트를 통한 22kg 감량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가 다이어트 성공 후 결혼에 골인하는 것인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홍선영 인스타그램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