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네오위즈, 신작 로그라이트 게임 '스컬' 스팀 얼리 엑세스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남지율 기자]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사우스포게임즈(대표 박상우)가 개발 중인 2D 플랫포머 액션 게임 '스컬(Skul: The Hero Slayer)'이 스팀(Steam) 플랫폼을 통해 얼리 엑세스(Early Access) 버전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스컬은 단 한 번의 기회를 전략적으로 풀어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로그라이트 장르의 횡스크롤 액션 게임으로, 주인공 스컬의 머리를 교체해 새로운 캐릭터로 변신하는 독특한 시스템이 가장 큰 특징이다. 출시 전부터 글로벌 크리에이터 대상 테스트 등을 진행하며 큰 기대감을 모았던 스컬은 출시 직후 '전 세계 최고 판매 제품' Top 10에 진입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상황이다.
이번 얼리 엑세스에서는 20여종의 스컬(캐릭터)을 통해 빠르고 호쾌한 전투를 경험해 볼 수 있으며, 3개의 메인 챕터와 개성 있는 다양한 스테이지, 모험가라 불리는 6종의 중간 보스 몬스터와 수십 종의 몬스터를 통해 스컬만의 재미를 제공한다. 한국어를 포함한 총 4개 언어(영어, 일본어, 중국어 간체)를 지원한다.
네오위즈는 정식 출시 전 테스트 단계인 만큼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수렴해 완성도를 높여 6개월 이내 정식 출시 한다는 방침이다.
스컬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스팀 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스컬은 오는 2월 27일부터 3월 1일까지 미국 보스턴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되는 북미 게임쇼 '팍스 이스트(PAX EAST) 2020'에 참가해 게임 시연을 위한 부스를 마련하고 현장에서 전 세계 게이머들과 직접 만나 다양한 피드백을 듣는다.
<저작권자 Copyright ⓒ 스마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