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게임엑스코인, 글로벌 e스포츠 플랫폼 'VS.GAMES'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게임엑스코인이 글로벌 e스포츠 플랫폼 'VS.GAMES'와 3종 게임을 출시했다.

19일 블록체인 플랫폼 게임엑스코인은 "글로벌 e스포츠 플랫폼인 'VS.GAMES'(브이에스게임즈)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런칭과 동시에 게임엑스코인은 3종 게임 'Rich Line'(리치라인), 'Rich Ten'(리치텐), 'Ocean Shooter'(오션슈터)가 함께 공개된다고 설명했다.

'VS.GAMES'는 누구나 게임을 좋아한다면 참여할 수 있는 대중을 위한 e스포츠 플랫폼. 향후 자체 게임 블록체인인 게임엑스코인과 결합될 수 있는 e스포츠 플랫폼으로 만들 것이라는 로드맵을 제시했다.

또한, 'VS.GAMES'는 게임엑스코인이 제작한 매칭시스템, 페어 플레이 검증 시스템 등 기술력을 선보였다.

'VS.GAMES'는 동남아시아 서비스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글로벌 런칭을 할 계획이다. 게임엑스코인이 시도하는 블록체인과 e스포츠의 결합을 통해 결과와 상금 배분에 있어 투명성과 공정성을 더욱 향상시켜줄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와 관련해 김웅겸 게임엑스코인 대표는 "e스포츠는 글로벌 현상이라고 할 정도로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다"며 "게임엑스코인도 게임 유저들의 요구에 맞는 놀이터를 제공해야한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 시기에 좋은 게임개발사들의 게임들과 함께 'VS.GAMES'를 런칭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tvX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게임엑스코인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