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테일즈런너’, 성주신 ‘연오’ 이야기 ‘마무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PC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신규 이벤트 ‘정화의 돌 건네주기’와 ‘성주신의 변덕’을 추가했다. 홈페이지 이벤트 ‘동화나라 가위바위보’도 실시한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정화의 돌 건네주기’는 본래의 힘을 되찾고 동화나라의 성주신이 된 ‘연오’가 어둠의 감정을 정화하기 위해 이용자에게 정화의 돌을 모아달라고 부탁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이용자는 게임 내 각종 미션과 일일 퀘스트 등을 완료하고 ‘정화의 돌’을 획득할 수 있다. 정화의 돌 10개를 연오에게 전달하면 가위바위보 대결을 할 수 있으며 최대 3연승까지 참여 가능하다.

‘성주신의 변덕’은 연오와 이용자 100명이 동시에 겨루는 1대100 가위바위보 대결이다. 매 시간 55분에 시작되며 총 10라운드로 구성해 연오를 상대로 이용자가 비기거나 승리할 때마다 보상을 받는다. 이매망량 아이템과 7대 죄악의 상자 등이 보상품으로 마련됐다.

홈페이지 가위바위보 이벤트는 게임 내 이매망량 채널의 맵을 즐기고 획득한 ‘가위바위보 도전권’을 사용해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는 테일즈런너 캐릭터별 고유의 가위바위보 패를 고려해 3명을 선택한 뒤 다른 상대와 대결할 수 있다. 하루 최대 4회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승리 횟수에 따라 ‘가위바위보 보상주머니’, 누적 승리 횟수에 따라 ‘전설의 도깨비 보물상자’, ‘성주신의 구슬’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신규 캡슐 기계 ‘다즐링’ 1탄이 도입됐다. 스마일게이트는 ‘차’를 주제로 기획된 캡슐 기계를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김유진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로 ‘성주신’ 연오가 이끌어 왔던 스토리가 정리되는 만큼 고객들에게도 기억에 남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