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편스토랑' 이정현, 남편 위해 한밤 중 '해장파스타' 뚝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정현이 남편을 위해 한밤중 해장 밥상을 완성했다.

24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네 번째 메뉴대결 주제인 '추억의 맛' 마지막 편이 공개된다. 각자 추억의 맛을 찾아 나섰던 5인 편셰프(이경규, 이영자, 이정현, 정일우, 이혜성)들이 어떤 최종메뉴를 내놓고, 그 중 어떤 메뉴가 실제 전국 편의점에 출시되는 영광을 차지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런 가운데 '맛티스트'라고 불릴 만큼 내공 있는 요리 실력과 아이디어를 자랑하는 이정현이, 남편을 위해 한밤중 특급 요리에 나선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이날 이정현은 회식 후 귀가한 남편에게 해장 밥상을 제안했다. 그러나 평범한 해장요리 대신, 요리여신 이정현의 특별 비법이 담긴 해장 파스타를 순식간에 만들어 완성했다. 해장 음식으로 잘 먹지 않는 파스타의 등장에 이정현의 남편은 물론 '신상출시 편스토랑' 식구들 또한 궁금증을 감추지 못했다고.

각종 해물과 치트키 묵은지까지 들어간 이정현의 해장 파스타는 보기만 해도 군침이 꿀꺽 넘어가는 비주얼을 자랑했다는 후문. 이어 이정현과 남편의 한밤중 폭풍 흡입이 시작됐다. 국물까지 싹싹 비우는 이정현 부부의 먹방은 '신상출시 편스토랑' 식구들의 식욕까지 자극해, 부러움을 자아냈다는 전언이다.

또 이정현은 해장 파스타뿐 아니라 고구마 맛탕과 흑임자 아이스크림을 조합한 특별 디저트까지 만들었다고 한다. 파스타부터 디저트까지 뚝딱 완성한 이정현의 해장 밥상과 함께 이정현 부부의 먹방이 어떤 모습일지, 얼마나 시청자의 입맛을 돋울지 관심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서는 이경규의 마장면, 돈스파이크의 돈스파이(미트파이), 정일우의 떡빠빠오(떡 쭈빠빠오)에 이은 4번째 우승 메뉴가 공개된다. 또 한 번 편의점 대란을 예고할 '신상출시 편스토랑' 4대 출시메뉴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이 모든 것은 1월 24일 금요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날 방송은 설 특집으로 특별히 평소보다 1시간 25분 앞선, 밤 8시 20분 시청자를 찾아온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