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하이퍼엑스, 게이밍 키보드와 헤드셋 신제품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킹스톤 테크놀로지(Kingston Technology)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하이퍼엑스(HyperX))가 신년을 맞이해 게이밍 키보드 2종 및 헤드셋 1종을 국내에 공식 출시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지난해 11월 신제품 발표회를 통해 공개되었던 게이밍 키보드 알로이 오리진(Alloy Origins)과 알로이 오리진 코어(Alloy Origins Core) 그리고 게이밍 헤드셋 클라우드 알파 에스(Cloud Alpha S)다.

먼저, 알로이 오리진은 자체 개발한 기계식 스위치를 탑재했다. 더욱 빠른 반응 속도와 함께 8천만 회 입력을 보장한다. 여기에 풀 알루미늄으로 제작됐고, 하이퍼엑스 전용 NGENUITY 소프트웨어를 지원해 키보드 고급 맞춤 기능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알로이 오리진 코어는 동일한 스펙을 지녔으며, 우측 숫자 키 스위치를 제거한 텐키리스(Tenkeyless) 타입 키보드다.

클라우드 알파 에스는 하이퍼엑스의 7.1 서라운드 음향 시스템과 듀얼 챔버 드라이버로 무장했다. 여기에 이어캡의 베이스 슬라이더를 통해 손 쉽게 베이스 음향을 3단계로 조절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글 /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jgm21@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