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게임펍, 모바일 MMORPG '엘프: 드래곤소환사' 서비스 시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메카

▲ 엘프:드래곤소환사 (사진제공: 게임펍)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게임펍은 신작 모바일 MMORPG ‘엘프:드래곤소환사’ 정식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달 18일 사전등록을 시작한 ‘엘프:드래곤소환사’는 아름답고 방대한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퀄리티 높은 일러스트와 탄탄한 콘텐츠를 내세워 사전등록 100만 명을 돌파했다.

게임은 빛과 어둠의 신이 대립하는 혼돈 속에서 세상을 구원하기 위해 드래곤과 함께 모험을 떠난다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다. 엘프, 블러드, 휴먼 등 4개 캐릭터를 선택하고, 캐릭터마다 특화된 두 가지 스킬을 활용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드래곤이 특별한 교감의 대상인 만큼 성장시키는 것뿐만 아니라 캐릭터가 드래곤으로 변신해 전투를 치르는 것도 가능하다.

아울러, 길드 단위로 성지를 점령, 보상을 분배하고 영웅성 상점 세율을 조정할 수 있는 영웅성 점령 콘텐츠, 거래소 및 장비 파밍을 위한 보스 사냥과 채집 시스템, 결혼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엘프:드래곤소환사’는 정식서비스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카페를 통해 1환 달성 후 댓글로 캐릭터 정보를 남기거나 게임 플레이 후 나만의 게임 공략이나 팁을 게시물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 아이템 등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공식 카페 가입 인원이 일정 수를 달성하면 게임 쿠폰이 주어진다.

‘엘프:드래곤소환사’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