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김희진, ‘미스트롯’ 출연자에서 정식 가수로 데뷔 [현장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미스트롯’ 김희진이 정식 가수로 데뷔했다.

14일 김희진은 홍대 하나투어 브이홀에서 데뷔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그는 이번 쇼케이스에서 데뷔곡 ‘차마’ 무대를 선보이며 정식으로 데뷔했다.

이날 김희지는 ‘우지 마라’ 무대와 ‘차마’ 무대를 함께 선보였다.

이번 미디어 쇼케이스에는 박성연, 하유비가 직접 참석해 김희진의 데뷔를 축하했다.

김희진과 같은 소속사인 하유비는 “물가에 자식 내놓은 느낌. 내가 더 떨린다”라고 말했다. 자식 같은 동생이라고.

박성연은 “‘차마’는 듣자마자 희진이 노래라고 생각했다. 완전히 찰떡궁합이다”라고 말했다. 춤도 잘추긴 하지만, 중저음의 보이스가 발라드와 잘 맞는다고 생각했다고.

이러한 응원에 김희진은 “앞으로도 성실하게 열심히 하겠다. 앞으로 언니들 맛있는 거 많이 사드리겠다”라고 화답했다.

한편, 김희진의 ‘차마’는 사랑하는 사람을 잊지 못하는 마음을 반지 하나 버리지 못하는 것으로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발라드다.

김희진의 ‘차마’는 박현빈의 ‘샤방샤방’, 송가인의 ‘서울의 달’, ‘가인이어라’, 홍진영 ‘눈물비’ 등 다채로운 히트곡은 물론, 송대관, 장윤정, 신유, 김양, 금잔디 등 국내 최고의 트롯가수들과 함께하고 있는 플레이사운드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와 김지환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TV CHOSUN ‘내일은 미스트롯’에 출연하며 매회 눈부신 성장과 실력을 뽐낸 김희진은 트롯걸들 중 마지막으로 데뷔, 홍자와 두리, 하유비 등의 응원도 한 몸에 받고 있다.

전국 방방곡곡 트롯의 맛을 전파했던 김희진은 ‘차마’를 통해 이전과는 180도 다른 모습을 선사, 다시 한 번 대중의 사랑도 독차지할 계획이다.

‘차마’는 오는 1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JG스타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