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도를 넘었어" 'VIP' 장나라, 표예진X이상윤에 분노의 '쌍따귀' [Oh!쎈 리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수형 기자]장나라가 이상윤에 이어 표예진까지 분노의 따귀를 때렸다.

16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VIP(연출 이정림, 극본 차해원)'에서 이날 성준(이상윤 분)은 유리(표예진 분)를 데려다 주면서 "첫 발령왔던 날 왜 그랬어? 왜 그런 문자를 정선이한테 보낸 거야?"라고 말했다. 이에 유리는 "두 분 사이, 틈을 만들고 싶었다"며 솔직하게 답했고 성준은 당황했다.

정선(장나라 분)이 유리에게 전화를 걸었다. 하지만 유리는 휴대폰을 꺼버렸고, 성준을 자신의 집으로 들여보내려 했다. 성준이 없는 곳에서 유리는 정선의 전화를 받았고, 정선이 "어디니, 너"라고 묻자 당황했다. 정선이 유리를 찾아갔고, "네가 감히 나한테 그딴 문자를 보내?"라며 따귀를 때렸다.정선은 "넌 도를 넘었어, 순진한 척 사람 뒤통수 치는 것도 정도란 것이 있다"며 분노했다.

이를 성준이 목격했고, 유리를 감싸는 모습에 정선은 성준의 따귀까지 때렸다.정선은 "그거 지키려고 CCTV까지 가져갔니? 개자식"이라면서 두 사람 불륜관계에 분노, 이어 유리에게 "더 더러운 꼴 보이지 말고 네 발로 나가"라고 말하며 돌아섰다.

유리는 성준에게 실력과 미모까지 갖춘 정선을 보며 자신이 이길 수 없었다고 했다.유리는 "이것 밖에 안 되는 내가 초라해 화가났다"면서 "내가, 우리가 아무것도 아닌게 되는 것이 싫어 흠집내고 싶었다, 상처라도 내고 싶었다"며 눈물 흘렸다. 유리는 "근데 차장님 너무 좋은 분이라 후회했다"며 눈물 흘리면서 "내가 나쁜 애인거 알지만 미워하지마요, 제발"이라며 눈물 흘렸고, 성준은 그런 유리를 품에 안았다.

/ssu0818@osen.co.kr

[사진] 'VIP' 방송화면 캡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