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신라스테이, 여심 저격 ‘美캉스’ 패키지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이크업 포에버 제휴, 뷰티 클래스 선봬

"크리스마스와 연말 '파티퀸' 준비하세요"

구로디지털단지 협업 장소로 20일 강좌

이데일리

신라스테이 구로 전경. (사진=호텔신라)


[이데일리 이윤화 기자]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크업 포에버(MAKE UP FOR EVER)’와 협업해 여심(女心) 잡기에 나섰다.

신라스테이는 ‘메이크업 포에버’와 제휴를 맺고 신라스테이 구로 로비에서 뷰티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뷰티 클래스에서는 여성 고객에게 특화된 클래스를 선보인다. 여성고객 대상으로 진행하는 것으로 메이크업 포에버 소속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모델에게 ‘화려한 연말 메이크업’을 콘셉트로 시연을 펼친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화려한 ‘파티퀸’을 꿈꾸는 여성들에게 다양한 뷰티 아이템을 알릴 계획이다

메이크업 포에버는 최근 여러 기업과 협업을 통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 신라스테이는 IT 및 디지털 기업이 밀집해 있어 젊은 여성 고객들이 많은 구로디지털단지를 협업 장소로 선정했다

신라스테이는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메이크업 포에버와 함께 하는 뷰티 클래스에 참석할 수 있는 ‘뷰티 앤 모어(Beauty and More)’ 패키지를 선보인다.

뷰티 앤 모어 패키지는 도심에서 편안하고 휴식하며 파티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메이크업 노하우와 뷰티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는 미(美)캉스 패키지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파티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메이크업 포에버의 ‘아티스트 루즈 라이트 립스틱’를 증정한다.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1박) △메이크업 포에버 아티스트 루즈 라이트 립스틱(1개) △메이크업 포에버 뷰티 클래스 초대권(2인)을 제공하며 이용기간은 12월 19일까지다. 뷰티 클래스는 신라스테이 구로 1층 로비에서 12월 20일 저녁 7시에 진행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