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인천공항, 협력사·자회사와 지역사회에 김장나눔 행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지역소외계층 1200가구와 복지시설 4개소에 김장김치 1만7000kg 전달

파이낸셜뉴스

지난 12일 오후 인천공항 스카이돔 체육관에서 열린 ?인천공항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에서 인천공항공사 구본환 사장(사진 오른쪽에서 3번째)과 공사 임직원 및 지역주민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공사는 이날 담근 김장김치 17,000kg을 인천시 중구, 동구, 미추홀구에 거주하는 소외계층 1,200 가정과 공항 인근 사회복지 시설 4개소에 전달해 지역주민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했다. /사진=인천공항공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지난 12일 인천공항 스카이돔 체육관에서 '인천공항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가득 김장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행사엔 공사 임직원, 협력사, 자회사 임직원 등 인천공항 가족 140여명이 참여했다.

공사는 이날 담근 김장김치 1만7000kg을 인천시 중구, 동구, 미추홀구에 거주하는 기초생활수급권자, 차상위계층, 독거노인, 장애인, 한부모가정 등 소외계층 1200가정과 공항 인근 사회복지시설 4개소에 전달했다.

공사는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2009년 이후 매년 김장김치 나눔 활동을 진행해왔다. 특히 이번 행사엔 공사 임직원, 협력사, 자회사 등이 함께해 그 의미를 더했다. 공항공사가 매년 봉사활동을 펼쳐온 해송노인요양원, 보라매아동센터, 장봉혜림원, 디차힐 등의 사회복지시설 임직원도 참여해 온기를 보탰다.

이날 봉사에 참여한 해송노인요양원 이재선 원장은 "김장김치는 겨울철 사회복지시설에서 가장 후원이 필요한 품목 중 하나"라며 "공항공사의 김장김치 후원 덕분에 풍족한 겨울을 지내는데 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인천공항공사 구본환 사장은 "이번 김장김치 나눔 활동에 공사 임직원, 협력사, 자회사가 한마음 한뜻으로 모이게 되어 더욱 뜻 깊게 생각한다"며 "인천공항 가족들의 정성을 담은 이번 나눔 활동이 지역 소외계층 분들의 겨울나기에 보탬에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관련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fact0514@fnnews.com 김용훈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