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신라스테이, 메이크업 포에버와 제휴 맺고 ‘뷰티 클래스’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파이낸스

사진=신라스테이


[세계비즈=유은정 기자] 신라스테이는 ‘메이크업 포에버'와 제휴를 맺고 신라스테이 구로 로비에서 '뷰티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뷰티 클래스'에서는 여성 고객에게 특화된 클래스를 선보인다. 여성 고객 대상으로 '메이크업 포에버' 소속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모델에게 '화려한 연말 메이크업'을 콘셉트로 시연을 펼친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화려한 ‘파티퀸’을 꿈꾸는 여성들에게 다양한 뷰티 아이템을 알릴 계획이다.

이를 위해 신라스테이는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메이크업 포에버와 함께 하는 뷰티 클래스에 참석할 수 있는 ‘뷰티 앤 모어(Beauty and More)’ 패키지를 선보인다.

‘뷰티 앤 모어’ 패키지는 도심에서 편안하고 휴식하며 파티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메이크업 노하우와 뷰티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는 '미(美)캉스' 패키지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파티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메이크업 포에버의 ‘아티스트 루즈 라이트 립스틱’를 증정한다.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메이크업 포에버 아티스트 루즈 라이트 립스틱 1개 △메이크업 포에버 뷰티 클래스 초대권 2장을 제공한다. 패키지는 오는 19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뷰티 클래스는 신라스테이 구로 1층 로비에서 오는 20일 오후 7시에 진행된다.

viayou@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