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30 (월)

스파오프렌즈, 위 베어 베어스 뷰티라인 론칭 "SPA의 새로운 도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스파오프렌즈가 캐릭터 '위 베어 베어스'와 컬래버레이션한 뷰티라인을 론칭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랜드월드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화장품 23종 선보여…"스파오, 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도약할 것"

[더팩트|이민주 기자] 이랜드월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의 캐릭터 편집숍 '스파오프렌즈'가 뷰티라인을 선보인다.

이랜드월드는 16일 캐릭터 위 베어스 베어스와 협업한 신규 뷰티라인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위 베어 베어스는 애니메이션 채널 카툰네트워크의 인기 시리즈로 지난 2년간 스파오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바 있는 캐릭터다.

신규 뷰티라인은 지난 12일 이랜드몰과 텐바이텐에서 선 발매됐으며 현재 스파오 15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0일부터는 GS리테일의 H&B(헬스앤뷰티) 스토어 랄라블라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대표 아이템은 △위 베베 벨벳 립 틴트 △발바닥 꾹 핸드 로션 △모두 모여봐 블러셔 팔레트 등으로 총 23종이다. 미국 FDA가 인정하는 의약품 품질관리 기준인 CGMP 인증을 받았다. 유해 성분인 파라벤이 들어가지 않았다.

스파오프렌즈 관계자는 "이번에 론칭한 뷰티라인은 5000명이 넘는 고객들의 의견이 반영된 프로젝트"라며 "SPA 브랜드 중 스파오만이 뷰티 라인은 도전하고 있다. 앞으로 스파오가 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들을 내놓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파오프렌즈는 신규 뷰티라인 론칭을 기념해 3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위 베어 베어스 손거울'을 증정하고 있다.

minju@tf.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