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30 (월)

교보라이프플래닛, 치아보험 가입 시 OK캐쉬백 포인트 제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전업 생명보험사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은 OK캐쉬백과 손 잡고 가입 시 최대 2만5000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는 '(무)e건강치아보험'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오는 12월 31일까지 OK캐쉬백 어플리케이션 또는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무)e건강치아보험' 가입 시 OK캐쉬백 포인트를 제공한다. 월 납입 보험료에 따라 5000포인트부터 최대 2만5000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다. 포인트는 2020년 2월 17일 지급 예정이며, 1인 1회 제공으로 중복 지급되지 않는다.

치아 보험료 계산만 해도 포인트가 지급된다. '내 치아 보험료'를 계산한 후, 핸드폰 번호 인증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OK캐쉬백 1500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무)e건강치아보험'은 자주 발생하는 충치·치주 질환으로 인한 충전치료(때우기) 시, 사용되는 재료 종류 관계없이 모두 동일한 보장이 가능한 치아보험이다. 별도의 특약 없이 주 계약만으로 임플란트부터 틀니, 브릿지까지 한번에 보장 받을 수 있고, 최대 20년 만기, 비갱신형 상품이다..

인레이 및 온레이는 치료 치아 1개당 15만원, 그 외 충전치료는 1개당 4만원을 보장한다. 치아 전체에 씌우는 크라운 치료는 1개당 20만원, 목돈이 필요한 임플란트, 틀니 등 보철치료는 1개당 최대 100만원까지 보장해 치과 치료비 걱정을 크게 줄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크라운 치료 시 함께 진행되는 신경치료(치수치료)도 보장한다.

[디지털뉴스국 김진솔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