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30 (월)

㈜뮤자인, ‘웹어워드 코리아2019’ 웹/광고 에이전시분야 대상 외 10개 부문 수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디지털 아티스트 컴퍼니 ㈜뮤자인은 ‘웹어워드 코리아 2019’에서 웹/광고 에이전시 분야 대상 외 10개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웹어워드 코리아 2019‘는 (사)한국인터넷전문가 협회에서 주최하는 시상식으로 한 해 동안 운영 중이거나 새로이 구축된 웹사이트들을 대상으로 가장 혁신적인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 평가 시상식이다. 3500여 명의 국내 대표 웹 전문가들이 평가 위원단으로 참여하여 평가의 신뢰도가 높은 시상식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시상식의 웹/광고에이전시 분야에서 대상을 받은 (주)뮤자인은 자사의 웹 표준화 솔루션인 W.Platform(W.플랫폼)을 반영한 홈페이지를 통해 특유의 미니멀리즘과 심미적인 감성을 보여주며 비주얼 디자인과 UX/UI 디자인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뿐만 아니라 (주)뮤자인에서 제작한 뉴트리원, 소버스 H&B (건강기능쇼핑몰분야) 사이트를 비롯하여 아임웰(생활쇼핑볼분야), AID에듀(전문교육분야), 스마트키퍼(전문정보분야), 동성코퍼레이션(제조분야), 스칸디아모스(제품일반분야), 셀더마데일리, 조성아뷰티(화장품쇼핑몰분야), 폴리미래(화학분야)등 총 10개의 분야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한규 ㈜뮤자인 본부장은 “한 해 동안 정말 열심히 달려왔다. 노력의 결과물인 W.Platform(W.플랫폼)의 기술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는 계기가 됐다” 며 “고객사들과의 소통을 통해 기획하고 개발한 여러 프로젝트들로 수상하게 되어 더욱 뜻깊다.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사들과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뮤자인은 다가오는 2020년을 대비하여 홈페이지를 리뉴얼하였으며, 웹디자인, 퍼블리싱/개발 뿐 아니라 브랜딩, 카탈로그 디자인, BX디자인 등 디자인 분야뿐만 아니라 마케팅 분야까지 확장해 통합 디지털 에이전시로 영역을 넓혀 가고 있다.

[이투데이/최혜지 기자(hyeji0989@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