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신제품·신기술>키오스크코리아, 첨단 광고전광판 ‘큐브6 LED’ 개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LED 전광판 제조업체 키오스크코리아(대표 이명철)는 첨단 광고미디어 전광판 ‘아트큐브 LED전광판 큐브6’〈사진〉를 개발했다.

큐브6는 광고 미디어의 새로운 해석이라고 평가받는 큐브 타입이 특징. 4각형 LED모듈을 활용해 6면체의 구조물에 LED가 표출되는 형태로 제작됐다. 따라서 어떤 이동환경에서도 화면에 표출되는 정보와 이미지를 놓치지 않고 볼 수 있게 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는 기존 곡면형 ‘플렉시블 아트 LED’, 시계형 ‘트리플 LED워치’, 롤 브라인드 타입의 실내형 전광판 등 다양한 솔루션에 이은 혁신적 제품이다. 큐브6는 여름에서 가을까지 최근 빈발하는 초강력 태풍이 몰아치는 환경에서도 작동할 정도로 강력한 신뢰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3mm, 4mm 피치의 LED 배치가 가능해 실내는 물론 옥외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어떤 용도로 어떤 장소에도 활용 가능하다는 것. 전시, 인테리어, 광고, 홍보, 안내 등에 활용 가능하고 전천후로 활용될 수 있다.

키오스크코리아는 “큐브6는 미디어로서 새로운 공간을 구현하는 데 간편하며, 어떤 용도로도 활용할 수 있어 도입 업체와 설치 업체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조문술 기자/freiheit@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