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신제품·신기술>엔케이맥스, 아가리쿠스버섯 숙취해소제 선보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바이오벤처 엔케이맥스(대표 박상우)가 아가리쿠스버섯 성분의 숙취해소제 ‘엔케이365쌩쌩’〈사진〉을 16일 출시했다.

엔케이365쌩쌩은 숙취해소와 간기능 보호에 대한 식약처 인증 원료물질인 헛개나무열매 추출물, 마름열매 추출물, 강황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또 몸에 좋은 9종의 비타민과 4종의 미네랄을 포함했다. 특히, 기존 ‘엔케이365’(건강기능식품)의 부원료로 사용된 아가리쿠스버섯 분말(미국산)을 800mg 함유했다.

청량한 맛의 엔케이365쌩쌩은 음주 전후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과립형 제품. 음주를 즐기지만 건강과의 밸런스도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즘 소비자들의 트렌드를 반영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엔케이맥스 박상우 대표는 “건강기능식품 엔케이365 고객들이 섭취 중 음주 후 컨디션도 좋아진다는 의견이 많아 이를 반영해 제품을 개발하게 됐다. 기존 숙취해소제들과 다른 원료와 제형이어서 시장의 반응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엔케이맥스는 아가리쿠스버섯을 부원료로 활용한 건강기능식품 엔케이365, 어린이용 건기식 ‘엔케이365키즈’에 이어 세번째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조문술 기자/freiheit@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