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넷마블스토어, ‘웹어워드코리아2019’ 고객서비스분야 대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넷마블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임재형 기자] 넷마블의 캐릭터 매장 ‘넷마블스토어’가 ‘웹어워드코리아2019’서 고객서비스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13일 넷마블은 ‘넷마블스토어’의 고객서비스분야 대상 수상 소식을 발표했다. 2019년 16회째를 맞이한 ‘웹어워드코리아’는 현재 운영중인 유무선 기반의 웹사이트들을 대상으로 인터넷 전문가 35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넷마블스토어’는 넷마블 대표 캐릭터 ㅋㅋ(크크) 토리 밥 레옹으로 구성된 ‘넷마블프렌즈’ 캐릭터 상품을 비롯해 ‘BTS월드’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등 넷마블 인기 게임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상품을 전시판매하는 넷마블 캐릭터 매장이다.

‘넷마블스토어’의 온라인 몰은 비주얼디자인 UI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6개 부문 18개 평가지표에서 고루 높은 점수를 받으며 대상을 받았다. 넷마블 측은 “특히 넷마블만의 정체성이 잘 드러나면서 이용자 편의성에 중점을 둔 디자인과 넷마블 게임과 연계한 다양한 콘텐츠 및 서비스 제공에 좋은 평가를 얻었다”고 전했다.

윤혜영 넷마블 IP사업실 실장은 “넷마블스토어 온라인 몰은 전세계 이용자들이 넷마블 IP를 좀 더 친근하게 접하고 즐길 수 있는 소통 창구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와 새로운 콘텐츠들을 지속 발굴해 높은 만족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lisco@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