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차민근♥' 수현, 웨딩 화보 공개…아름다운 12월의 신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우빈 기자]
텐아시아

배우 수현 / 사진제공=문화창고배우 수현 / 사진제공=문화창고배우 수현과 차민근 전(前) 위워크 대표의 결혼 화보가 공개됐다.


수현과 차민근은 14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가족과, 친지, 지인들의 따뜻한 축복 속에 백년가약을 맺었다. 수현과 차민근은 참석한 하객들 앞에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평생을 함께하고자 약속했다.
수현의 소속사 문화창고는 “항상 수현씨를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리며, 수현 씨는 결혼 후에도 배우로서의 활동을 열심히 이어갈 예정이니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수현과 차민근은 지난 8월 열애를 인정했고 공개열애 4개월 만에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됐다.
수현은 2005년 한중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1위로 입상하며 데뷔했다. 드라마 ‘게임의 여왕’ ‘로맨스 타운’ ‘브레인’ ‘스탠바이’ ‘7급 공무원’ ‘몬스터’ 등에 출연했다. 뛰어난 외국어 실력을 가진 수현은 영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을 통해 할리우드에 진출했다. 이후 ‘다크타워:희망의 탑’,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에 출연했다.

차민근은 한국에서 태어난 직후 미국으로 건너가 성장했다. 지난 10월까지 미국 뉴욕에서 시작한 공유오피스 서비스 기업 위워크의 한국 대표를 맡았다. 그는 위워크 초기 멤버이자 아시아 진출을 이끈 인물로 평가받는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